
임플라논 삽입한지 2년넘어서 내년에 제거할 예정입니다
부정출혈 나와서 피임약 복용해도 된다고 해서 복용하는중인데
오늘 이비인후과에서 알러지랑 항생제약 받았습니다
항생제중에서 피임효과 떨어뜨리는게 있다고 하는데 이중에 혹시 포함되어있을까요? 임플라논한 병원에 물어봐도 간호조무사가 전화를 받아서 물어봐도 모르겠다고만 하고 너무 불안해서 이렇게라도 남겨봅니다 혹시 피임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면 약먹으면 바로 효과가 떨어지는지, 약먹기 전날에 관계한거는 피임이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