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배달을 자주시켜먹어서 그런거지만 삼시세끼먹고 그이후 야식은 안먹는데 밥만 먹으면 소화가안됩니다.., 위대장을했지만 머 용종몇개말고 큰문제는없어서 제거하고 조직검사까지했는데 이상없답니다 왜 소화가안되고 배가 더부룩할까요 화장실도 설사는안하는데 하루에 3번~4번가고 음식을 아예 소식 괜찮은데 그렇게 안먹으면 배고파지고 그렇다고 적절량에니 조금만 더먹으면 소화가 안됩니다 그래서 어떤약을 다먹어봤지만 효과는없고 유일하게 노르믹스정? 이거먹을때는 효과가 조금있던거같습니다 화장실도 한번만가고 다만 이걸 계속먹을순없어서요 저는 평생 소식만해야할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고 하더군요 유일하게 배아프고 속안좋을때 엉덩이 주사 티램? (트로프새 배달을 자주시켜먹어서 그런거지만 삼시세끼먹고 그이후 야식은 안먹는데 밥만 먹으면 소화가안됩니다.., 위대장을했지만 머 용종몇개말고 큰문제는없어서 제거하고 조직검사까지했는데 이상없답니다 왜 소화가안되고 배가 더부룩할까요 화장실도 설사는안하는데 하루에 3번~4번가고 음식을 아예 소식 괜찮은데 그렇게 안먹으면 배고파지고 그렇다고 적절량에니 조금만 더먹으면 소화가 안됩니다 그래서 어떤약을 다먹어봤지만 효과는없고 유일하게 노르믹스정? 이거먹을때는 효과가 조금있던거같습니다 화장실도 한번만가고 다만 이걸 계속먹을순없어서요 저는 평생 소식만해야할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고 하더군요 유일하게 배아프고 속안좋을때 엉덩이 주사 티램? (Tiropramide ) 주사 일싣적인효과 노르믹스 확실이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