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여름전에 뇌출혈수술후에 중간중간에 조영제없이 mri검사했죠
뇌mri찍은 이유는 뇌동맥류2mm있고 크기가
커시나 안커지는지 보는거죠
2018년 여름전부터 2024년하반기까지
수술힌신 선생님 있었고 이때 조영제없이 mri검사를
몇번 검사으며 mri 검사하는 시간은 제기억상 20분에서 40분 사이였던거같았어요
그리고 검사하고 진료실 앞에서 대기했죠
10분에서 15분쯤 기다렸나?
그뒤에 선생님이 불러서 검사결과를 말했죠
24년 하반기에 마지막 검사하고 수술힌신 선생님
그만두셨죠
25년 1월 새로운선생님 왔고
26년 5월에 진료하면서 3개월뒤에 진료 예약했고
이때 뇌mri검사도 예약했고 검사비용은 5월
진료때 미리 검사비용 돈냈죠 3개월에 검사와 진료 예약했죠
5월에 검사예약하면서 간호사가 mri검사하고 그날 결과를 못볼수있다고 하더나구요
2018년부터 24년까지 조영제없이 뇌mri검사하구
크기만 보는거고 검사시간은 20분에서 40분사이였던거같고 그리고 한시간도 안되게 좀이따가
검사결과 나왔고
수술하신 선생님만나서 검사하고 그날 검사 결과 바로 알려줬고 크기는 똑같다했죠
바뀌신 선생님 바뀌고 이제 3개월뒤에 검사예정이며
간호사가 mri 검사하고 그날 결과 안나올수있다 했어요
수술하신선생님은 mri검사하고 그날 바로 결과나왔고
피검사 추가해도 바로나올건 그날 바로 알려줬죠
(18년 여름전부터 24년 하반기까지 몇번검사했음)
새선생님은 3개월뒤 검사예약한 상태고
간호사는 나중에 검사하고 그날 결과 못본다
했죠
원래그러요?
새선생님께 이제까지 검사한것이 있으니
똑같은걸로 검사해달라 했어요
그래서 알겠다하고 같은걸로 예약해놨음
똑같은검사인데 전의 선생님은 바로 그날 결과나왔고
새로운선생님하고는 3개월뒤 검사예정이며
ㅇ간호사는 3개월뒤 검사하고 그날결과 안나온다고
하네요
서로같은 검사인데 결과나오는 시간이 왜
틀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