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출혈 수술한 병원은 종합병원이고
안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이런건없으며
비뇨의학과. 피부과가 그전엔 같이한다 언뜻들은거같은데 지금은 주로 비뇨의학과이며 피부과는 아주간단한 진료 하는거같아요 그전에 같이한다했을때
얼굴이 빨개스러져서 진료했다가 의사선생님은
모른다고만했어요 그러고 집왔죠
응급실은 있어요
1번
제가 수술한 병원은 여기서는 종합병원이라고는 하는데 과가 없는것도 있는 있는데 그럼 큰 종합병원인가요? 소기업 같이 작은 종합병원인갸요?
예로 산부인과 1명.소아과 1명인가 2명 정형외과4명
호읍기내과 2명 이비인후과 1명
어느내과는 2명인가 4명사이
2번
뇌출혈 수술한 병원에서 신경외과에서 진료하면서
제가 뒷목이 뻐근한건지 뻣뻣한건지 있다했죠
선생님은 모르겠다고만 했으며 종합벙원이라
정형외과같이 있거든요 신경외과에서
정형외과 가봐라해서 같은병원이라 연결할줄
알았더니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종합병원말고 아예 다른병원갔고
처음왔다했고 처음으로 진료한거죠 첫번째 진료.
거기엔 정형외과. 신경외과있고 mri검사할수있게
수술할수잇고 입원병동있어요
신경외과에서도 세부적으로 틀린가요?
3번
뇌출혈 수술한 병원에 신경외과에서 뒷목은 모른다고해서 아예 다른병원갔고 첫벗째 진료했으며
첫번째 진료할때 뒷목뻣뻣한건지 뻐근한건지 있다했더니 의사선생님은 우선 엑스레이 찍자했고 보니까
거북목. 목에 퇴행성 디스크입니다
몇번자리. 몇번자리에 신경이 눌린다 하길래
제가 mri검사하면 더 정확하냐했더니 선생님은 그렇긴합니다해서 바로 전 mri 찍었죠 됫목에요
그러더니 거북목. 퇴행성 디스크맞으며
몆번자리. 몇번자리에서 신경 눌렸대요
엑스레이와 갇은 진단인거죠
처음간 병원이며 그날에 엑스레이. 뒷목 mri검사.
진료비 3가지 합해서 40만원 조금 넘었어요
Mri찍어도 40만원넘었는데 종합병원은
백만원. 처음간 병원은 40만원 넘고
서로 검사가 틀린이유 무슨이유죠?
4번
병원마다 mri검사비용 어떻게 틀리죠?
동네의원부터 대학병원까지
조영제없이 mri. MrA 이냐
조영제 사용하여 mri nrA냐 틀린가요?
5번
뒷목 뻣뻣한 병원이 정형외과. 신경외과. 수술실.
Mri. 피검사. 엑스레이. 병동. 수술실있으니
마취도 아마 잇겠죠? 이런건 종합벙원인가요?
동네의원 수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