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임신 가능성 관련해서 너무 불안해서 질문드립니다.
마지막 생리 시작일: 4월 17일
평균 생리주기: 32일 (다음 생리 예정일: 5월 13~19일)
관계일: 4월 30일 밤 11시 이후
피임 없이 관계를 했고 질외사정했다고 했는데 전 음주상태라 기억나지 않습니다.
다음날 5월 1일 오전 10시 30분쯤 응급피임약(세븐투에이치정) 복용했습니다
첫 경험이었고 당시 출혈이 꽤 있었습니다
현재 갈색냉(갈색 분비물)이 조금씩 나오는 상태입니다
궁금한 점은
1. 이 상황에서 임신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2. 현재 나오는 갈색냉이 착상출혈일 가능성이 있는지, 아니면 첫 관계 출혈이나 약 영향 아니면 배란혈일 가능성이 더 큰지
3. 생리가 언제 터져야 정상 범위인지
4. 언제 임신 테스트를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한지
너무 불안한 상태라 현실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