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처음으로 정신의학과가서
약 처방받았습니다.
오전 노란 알프람정0.125 ? 렉사프로 5mg 총 두 알 먹구
저녁약은 파일 첨부된 하얀 알약 있는데 뭔진 모르겠어요.
아무튼 어제 처음으로 먹고 오늘 아침 변이 보기 힘든데
변비 증상이 올 수도 있나요??
그런 경우에 마그밀을 같이 먹어두 될 지 궁금합니다.
항문 질환이 있어 변비가 오면 안됩니다...
또 생리통 약 이지엔식스프로는 텀 두고 먹어두 되나요?
저것도 생리통이 있어 먹어야 하는 약인데..
요약하면 1. 마그밀 병행 가능한지
2. 생리통으로 이지엔식스프로 병행 가능한지
(하필 주말이라 병원 문의가 어려워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