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광감각과민
과수축이 원인이 아닌 과민성반광 즉 감각신경문제의 방광의 환자가 드문 편인가요?
듣는약은 페르페나진(일주일있다 사라짐)리보트릴입니다
페르페나진은 왜 효과가 있다가 사라진지를
모르겠습니다..
신경문제의 방광도 미라베그론이 효과가 있을까요? 좀 오래먹어야 효과가 있는약인가요?
페르페나진이
효과가 있었다면 쭉 먹었을텐데
아쉽습니다 둘다 중추신경계의 약이네요
디아제팜?이였나 아미트립틀린은 항콜린제로 오히려 효과가 더 없습니다
중추억제약을 찾아보면 될까요?
자기장치료와 자율신경치료로 방광신경을 치료할수있을까요?
방광 장기 자체가 너무 예민합니다...
저와같은 고통을 받는
환자들도 많은데 치료가 안되서 고통스러워요
주원인이 신경인데 근육으로만 타켓을 잡는거 같아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