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안에서 혈당을 자주 측정하는 일이 늘어나면서, 측정 방법이나 주의할 점을 좀 더 알고 싶어졌어요. 혈당 측정 시 수치가 높거나 낮게 나올 때 어떤 점들을 신경 써야 할지 궁금하구요. 혈당을 정확히 측정하기 위해서 손을 깨끗이 씻거나 손가락 선택 방법이 중요한가요? 또, 혈당 측정기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이나, 평소 식사 후 또는 공복 시 측정 시 어떤 점에 신경 써야 하는지도 궁금해요. 그리고 혈당 수치가 높거나 낮게 나오면 바로 어떤 조치를 취하는 게 좋을지도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