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첨부해서 다시질문드립니다
첫번째사진은 혈관돌출하기전사진인데요 밝은곳에서찍어서 혈관들이잘보일뿐 통증도없고이상없었습니다
두번째사진은 11월 팔뚝(사이드쪽) 팔목안에 통증없는 시큰함이 하루종일 이어졌을때
12월중에 엄지손바닥쪽을 마시지하면서 깊숙히 지압하고샤워후 혈관들이 도드라지고 돌출로이어지고 동그라미 표기한부분이 빨개짐과 쓰라림.따가움이있었어요 (당시사진이에요)
오늘 자고일어난직후 4시간가량 지나니깐 빨개집니다 피부겉통증이아닌 피부바로아래쪽통증이에요
가까운피부쪽이고 빨간부분이 모세혈관(밝은곳에서 자세히보면 가지친혈관모양)처럼보여서 피부과에도갔는데 건초염도 있었다얘기해서 제증상은자세히듣지않으시고 정형외과로가라하셨어요
손목 팔시큰함은 한의원에서 침 한약치료와정형외과도 같이통원치료해서 호전이됐는데 이상하게 손바닥은그대로에요
얼마전까지는 팔을아래로늘어트리면 압통이느껴지고그랬는데 그증상은없어지고 시큰한 통증만 있어요 통증 시작하면 계속이어지고 혈관들이진해지고 돌출 빨개집니다
엄지손바닥이 일그만두고 붓기가있었는데 바로치료안하고 약만 몇일먹고 집에자연치료한다고 그러다 손바닥주무른게 문제가된거같아요
여러과병원 추천해주셨는데요 어느병원부터가야할까요
대학병원추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