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바닥쪽으로 무게감있는물건을마니들고 손가락으로도 물건들어올리고반복사용으로 팔꿈치안쪽부터 손가락끝에까지 혈관들이. 도드라져있고요
손목안쪽건초염이있었고 엄지손바닥은붓기가있는상태에서 팔목과 손바닥마사지후 손바닥쪽 정맥혈이 도드라지고 엄지손바닥에는 정맥이돌출하고 동전크기만큼 빨개짐과함께통증이있는데 눌렀을때는통증이없고 가만히있어도 통증이있어요. 일을그만뒀을당시부터 엄지손바닥쪽혈관들이. 샤워할때 빨간 푸른색띄고 통증없는자극이심했어요
손바닥ㅂ빨간부위가 발진인지 밝은곳에서보면 빨간모세혈관처럼보여요
전완근에 주사치료(총3회)전완근에도 얼마전에했었고소염제먹어도 통증이개선이안돼고있어요
잘때는통증이없고 일어나서 활동하면그때부터피부가빨개집니다 오후넘어가면통증이옵니다
주사는 전완근 팔꿈치안쪽에맞았는데 약물이손바닥까지적용될수있나요?
엄지손바닥피부가 다른쪽과다르게 겉피부가쭈글합니다 이게주사부작용일수있나요?주사는 포도당 리도카인 이라했는데 이외다른게 들어갔는지는 확인안했습니다
현재 정형외과수부에서 진료받고있는데 아래팔근육긴장이라통증이손바닥으로생긴거라고하는데 (치료가오래걸릴거라고만얘기하심)
한의원에서도 손바닥방사통?비슷하게 진단내리셔서
다른병원에서는 연조직손상의심으로 수근관증후군이라하셨어요
저는 손목터널은아닌거같아요 손끝저림도없고 눌렀을때통증도없어요 손가락 손목 잘움직여지고 아프지도않고요
손목안쪽과 팔사이드쪽 손을쓰면시큰한정도 처음보다 호전됬는데 손바닥 통증이 안보이던정맥이늘어나 생긴건지 아니면 신경문제인지
치료를 5개월째인데
손바닥통증은 어느과진료를봐야할까요
여자이구 당뇨 고혈압 고지혈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