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좀 불안하고 심장이 아픈 느낌이라 혈압 재봤는데 130 90 80 나왔고요. 생리 바로 직전인 상황이에요. 공황장애 재진단 받은지는 4개월 지났고, 심장쪽 보다는 유방이 아픈 느낌이에요 묵직한듯 찌르는 느낌..?요새 할 일이 쌓여있어서 바쁘기도 하고 어제는 갑자기 눈물이 나는 등 감정기복도 있어요. 무엇보다 가슴이 아프니까 죽을까봐 너무 불안해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