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전부터 변을 보면 점액질이 나와 휴지로 닦으면 점액질이 묻어나와 냄새를 맡으면 생선 썩는 냄새같은 비린내가 납니다.변의 형태는 정상변에 색도 정상색인데 냄새와 점액만 납니다.올해 1월 및 6월에 혈변을 봐 진료받으니 내치핵이 있다는 진료를 받았으나 심하지않아 약만 처방받았던 상태입니다.20대라 대장내시경은 받지 않았는데 내시경이 시급할까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