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2주전에 건강검진에서 hiv 판정을 받았어요저랑은 한달전부터 만났고 2주전에 이 소식듣고 보건소 신속 및 정밀 검사를 받았는데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마지막 성 접촉이 일주도 안지난 상태긴 했지만 체액을 먹거나 관계를 하거나 그런거 없이 구강성교같은 것만 했어서 크게 위험은 없다고 생각하는데 한달후에 다시 받아봐야할까요?3주전부터 자꾸 목감기에 걸렸다가 나았다가 반복중이라 걱정이큽니다 ㅠ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