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기에 표시드린 부분을 보시면 표시된 부분에 털이 2가닥이 있으며 3장 모두 같은 부위를 찍었습니다.
짧은 생각으론 모낭이지 않을까 하는데 이게 또 각도를 다르게 해서 보면 좀 모낭치고는 큰가...싶기도해서요
사진은 휴대폰으로 최대한 줌을 해서 찍었습니다 가깝게한채로 3배줌을 해서 찍었습니다.
9월1~2일쯤 발견했고 지금까지 그냥 지켜보고있는데 크기의 변화는 딱히 없는것 같습니다.
단순 모낭이 좀 큰거라고 봐야할까요?
그리고 사마귀일 가능성은 어느정도로 보실까요??? 아니였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