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염이 심해 눈까지 알러지가 생겨 안과에 서 알레그라 정 펙소페나딘염산염이라는 약 120mg 을 처방해 주셨습니다 처방 시 반이 잘라져 나왔고 저녁에 한 알만 복용하라고 하셨으나 위 약으로 증상 개선이 되 지 않아 약을 늘려도 되는지.. 혹은 일반상비약 즉 약국 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약 중 비염, 알러지에 효과가 좋은 약 좀 추천해 주셨으면 합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