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수술을 예를 들어 광대를 했다면그 부분을 피해서 이중턱이랑 입가옆 불독살 부분만고주파레이저인 울쎄라를 하는 것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광대고정핀이 있는쪽 아얘 안하구 이중턱라인과 입가 옆만 하는건 두달차부터 해도 될까요?그리고 피부과 모공레이저인 시크릿,포텐자 등은 언제부터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