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상으로 봤을때 왼쪽을 저번주에 뽑고
오른쪽을 대학병원에서 어제 뽑았는데 저번주에는 정말 괜찮고 밥도 잘먹고 잠도 잘 자고 좀 붓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진쩌 너무너무너무 아픕니다
밥도 못먹고 침삼킬때도 아프고 가만히 있어도 아프고 냉찜질을 해도 아프고 침삼킬때가 정말 곤욕입니다
자다가도 계속 깨구요 ㅠㅠ 원래 저렇게 생긴 이빨들이 뽑았을때 더 아픈가요? 아님 뭔가 문제가 생긴걸까요?ㅠㅠ
제발 사람하나 살린다치고 의사선생님들 지식을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