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전(일요일) 발생했던 열감은 사라졌고 입을 크게 벌리거나 왼쪽 끝부분에 힘 줘서 오므리면 이질감만 살짝 남았습니다.
3일동안 수포, 물집 같은건 안보였고 현재 통증, 간지러움, 출혈, 진물 같은건 없습니다.
1. 이대로 이질감도 사라지면 헤르페스가 아닌 일반구순염 혹은 피부 염증인걸까요?
굳이 병원 갈 필요없이 일상생활하면 될까요?
2. 입술과 입 안쪽에 혀로 만지면 오돌토돌한 느낌의 하얀(?)노란(?)점들이 있는데 포다이스반일까요?
통증이나 간지러움 없습니다.
3. 해당 사진들 수포나 물집은 아니겠죠?
4. 혀 앞부분에 빨간점 같이 생긴것들은 피곤해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