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성기에 뭔가 있는거같아요

털이 나오는 부분이라 그냥 모공?모낭?이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 한번 자세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답변

Re : 성기에 뭔가 있는거같아요
변상권
변상권[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514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말씀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문제 있어 보이는 것은 없어보입니다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성기에 뭔가 있는거같아요
김경남
김경남[전문의]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하이닥 스코어: 189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성기에도 피부가 있기 때문에 모공과 모낭이 존재합니다.

털이 자라는 부위라면 당연히 털이 나오는 구멍인 모공과 털의 뿌리가 있는 모낭이 있습니다.

건승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