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달 된거같은데 이번달 초 까지만 해도 자기전, 잘때만 가려웠지 평소에 생활할때엔 괜찮았거든요 근데 이제 평소 생활시에도 가려움이 느껴져요 심지어 잘때는 제가 손을 통제할 수 있는게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긁는 것 같은데 항문이 따갑고 아픕니다 딱쟁이도 생긴 것 같아요 변도 잘 보는데 대체 왜 이런거죠 여름이라 심해졌을 수 있지만 겨울에도 이랬어서 날씨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진료보려면 어떤 과로 가야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항문쪽 전문 병원에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