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요 소화불량과 속불편함으로 내과 방문했을때도 ct 초음파 둘다 이상없다고 하셨고 가스만 차있다고 기능성 위장장애라고 하시면서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하시면서 약주셨거든요 그러다가 최근에는 열은 안나는데 몸이 뜨겁고 자다가 식은땀을 흘리고 하다가 좀 나아졌구요 현재는 두통 편두통이 계속 있는데 약먹어도 일시적이구요 왼쪽 관자놀이랑 광대뼈랑 턱이랑 땡기는 느낌이 들고 관자놀이 부분을 누르면좀 아프고 눈도 침침하고 눈 주위도 땡기고 그렇습니다 마그네슘도 챙겨먹는데 눈도 파르르 떨리고 배에 가스도 계속 찹니다. 찾아보니 자율신경 문제로 이럴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요? 스트레스가 오래 지속되면 이럴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