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좌우..돌려서 봐주시는거아닌가요?어제 안과에서 눈검사와 망막검사를 했습니다(비문증, 광시증 증상으로)안저사진찍고옵토스 광각기계에 눈넣고 찍는것도하고선생님께서 직접 망막을 관찰도하셨는데..빛이들어와서 힘들어도 눈돌려보라고하셔서 열심히돌리는데상하좌우가아닌 상하우?한개가 빠져있었던거같아요...그래도 망막을 다 보실수있으신건가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