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라코나졸 처방 받았는데요, 먹고 속이 더부룩한 느낌들길래 약을 다시보니 위장이랑 관련된 약이 같이 안들어있더라구요?보통 대부분 약 처방받을때 소화운동장애를 방지하고 위장활동에 도움주는 위장약도 같이 처방하지않나요? 이트라코나졸은 그런게 없어도 되는건가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