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은 1년 정도 된 듯하고 음식을 먹으면 목에 뭐 걸린 느낌이 들고 기침이 나옵니다소량만 먹으면 상관 없는데 좀만 많이 먹으면 이 증상이 발생해서 상담 드립니다속쓰림이라던가 그런 증상은 없는데 어째서 이러는걸까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