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화를 6시간 정도 정주행 했거든요 근데 한 4시간 경과할 때부터 왼쪽 관자놀이쪽과 정수리 부근에 두통이 너무 심했는데 참고 보다가 새벽 4시에 잤어요 12시간 지나고 일어나니까 머리가 너무 멍하고 제대로 안 돌아가는 느낌이에요ㅠ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