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일어나서 목이 아파 가래를 뱉었는데 갈색인 가래들이 나왔습니다 완전 커피색처럼 짙은...이주 전 쯤 가래에 붉은 피가 나와 폐 엑스레이를 찍고(이상 없다고 했습니다) 이비인후과에 가서 코로 내시경을 넣어 검사를 했을 때 인두? 쪽에 붉은 염증이 있다며 항생제를 먹고 증상이 사라졌는데, 그 후 일주일 뒤 이번엔 갈색인 가래가 나옵니다ㅠ뭐 때문일까요? 목이 조금 칼칼하단 것 말고 다른 증상은 없어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