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달 전 얼굴로 열감이 올라왔습니다
각종 수면 관련 증세(두근거림 눈번쩍임)
입안뜨거움,염증 등이 있었고
심한무기력감에
얼굴 피부가 벗겨질 정도로 뜨거워져서
얼음팩을 항시 달고 살았습니다
뇌mri 심전도 등 검사 이상 없었고
이곳저곳 치료는 받았으나 병명을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그래도 많이 나아졌으나 항시 작게라도
이명, 누워있을시 목뒤로 뜨겁게 열감이 오고
간혹 귀가 뜨거워집니다
뒷목은 한달 넘게 누울때 아이스팩을 받치고
잡니다
신경안정제(아티반)을 먹으니 열감이 조금은 잡힌
것 같은데 이명이나 목뒤 열감은 해결되지가
않고 있습니다
파일은 근래 다시 다른 방식 피검사를 받은것인데
백혈구 수치나 비타민d 수치등의 문제로
이런 증세가 나오는 것인지?
스트레스 때문인것인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