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3세 남성입니다. 다음달 중순에 예약되있는데 제가 2016년부터 대학병원 비뇨의학과에서 만성전립선염치료를 받았고 그 이후에 지금까지 과민성방광으로 6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외래진료를 받고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있던 증상인데 소변볼땐 시원한데 가끔 요도부위에 잔뇨감?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크게 불편하진않은데 약간 거슬리긴합니다. 그 외에는 크게 불편한 증상은없는데 과민성방광으로인해 생긴 증상인지 궁금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