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제가 오늘 6시간 잤고 평균 수면시간은 4시간이고 밥도 자주 안먹고 물도 평균700미리만 마십니다 그리고 매번 배란통이 있었는데 오늘은 배란통도 없고 옆구리 통증도 없습니다 심지어 냉도 없습니다 근데 미열이 있고 몸살기운이 있습니다 근데 제가 시험스트레스도 자주받고 그래서 이런 경우가 1주전에도 있었습니다 자주 일어납니다 그래도 아직 배란일수 있는건가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