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 남성이며, 흡연은 하지 않고 음주도 잘 하지 않으며 이번 달에는 마신 적이 없습니다.오늘 아침을 먹는데 음식을 삼킬때마다 목과 명치 사이가 쓰라리듯 아픕니다. 하지만 물이나 우유를 마시는 건 통증이 없으며 오히려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듯합니다.어제 야식으로 11시쯤 오븐에 구운 치킨을 먹긴 했습니다.처음으로 겪어본 증상이고, 내일 훈련소를 가야 하여 병원에 갈 시간이 없다보니 식도암은 아닐지 걱정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