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머리에 모서리를 박았는데 출열도 조금 묻는수준으로 났고 두통은 가라앉았습니다 1시간이 지났고 지금은 좀 부워서 그 부의를 만져보면 통증은 조끔있고투명한 끈적거리는게 자꾸 조끔 뭍는데 심각한건가요? 지금은 힘빠지는게 조끔 있고머리가 좀 띵하고 구토나 욱신거리는거는 없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