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주 6월 11일(수)에 배드민턴을 치다가 공 받는 도중에 몸이 오른쪽으로 쫄리는 중에 오른쪽으로 몸이 접힌거 같은데요. 순간적으로 오른쪽 갈비뼈 하단과 뭐가 겹치는? 집히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접힌게 살인지 장기인지..
순간 통증이 있었고 혹시 몰라서 화장실가서 소변보니 소변 색은 정상이였습니다.
오늘이 6월 18일(수)이니 일주일이 지나도
통증이 있어서요. 뭘 못 할정도의 통증은 아니지만
오래가네요..
통증 부위 입니다.
살짝 눌러도 통증은 있어요.
근데 제가 오른쬐으로 눕는게 습관이라 그런지
소파나 침대서 자주 오른쪽으로 눕는더
닿을때 통증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좀 괜찮아서인지
오른쪽으로 평소처럼 누어 있을때가 많습니다;;
통증이 극심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오래가네요..
냉찜질/온찜질 무엇을하면 좋을까요?
근육통이라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평균 얼마나
갈까요?;;
혹시나 장기가 겹치거나 집힌건가하구요?
체중이 실리면 갈비뼈 아래쪽과 제대로
집히는 느낌이 받았었기에 여쭤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