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여전 항문쪽 진균을 진단받고 라미실 크림 도포 후 증상완화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 근일주일사이 다시 가려움증이 발생했는데요, 현재 제 항문이 정상적인 항문인가요? 아니면 항문소양증이 계속 잇어서 저렇게 약간 붉게 항문이 보이는건가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