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부 쪽에 멍울이 있어서 외과에서 초음파 검사를 해보니 1.3cm크기의 임파선으로 나왔습니다. 이후 2주간 항생제를 먹고 크기가 1cm내외로 작아졌고 3달이 경과했는데 큰 변화는 없습니다. 내원했던 병원 의사분께서는 서혜부 임파선은 2cm까지는 정상범위라고 두배 이상 커지거나 하면 내원을 하라고 하셨는데 이대로 경과관찰 하면 될까 질문드립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