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피부과에서 홍조, 여드름 치료목적으로 IPL진행하고있습니다. 제가 피부과가 처음이라 항생제를 레이제나 압출 후 매번 주시니까 거의 매주 먹게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게 괜찮은 건가요? 부작용이 무서운데 이건 약의 세기(?)가 약한건가요?항생제이름은 알보젠세파클러수화라고 써있네요추가로 생리할 때 진통제랑 같이 먹어도 되는건가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