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7키로 5살 남아이가 무슨 이유인지 열이 많이나서 새벽 한시에 준종합병원 응급실에서 디크놀 엉덩이주사를 맞았습니다.오후에도 열이 안떨어져 동병원 소아과 외래를 갔는데 해열주사와 염증주사를 주셨습니다. 똑같이 디크놀주사인데 12시간이 지나면 투약이가능하다고 하시는데 못 믿는건 아니지만 하이닥에서도 검색하면 하루에 1회 이상 맞지않는다고 하던데 어떤게 맞는지요? 만약 하루에 한 번이 맞다면 아이 뭘 잘 보고 있어야할까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