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22살인 학생입니다.

지금 22살인 학생입니다. 중학생때 표피를 억지로까다가 표피가 돌아오지 못해서 3~7일 기억을 잘나지는 않지만 포경 안해도될지 병원가서 확인을 할려고 갔는데 이게조르고 있다고하셔서 다시 원상복구 시켰습니다 그래서 이것때문에 길이가 작아질수도 있는지 궁금하고 그때 또 이렇게 된다고 포경을 빨리 하러와라고 했지만 안갔습니다 그이후로 자위를할때 발기를하면 저절로 까지는데 표피가 붉은색이되고 자위가 끝나면 표피가 아픔니다 그래서 자위의 빈도수를 줄여야하는지? 그리고 이거때문에 혹시 길이가 작아질수도 있나요? 그리고 자위의 빈도수가 많으면 길이가 작아지기도 하는가요? 귀두가 괴사를하면 색깔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22살인 학생입니다.
이영진
이영진[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지금 22살인 학생이고, 중학생때 표피를 억지로까다가 표피가 돌아오지 못해서 3~7일 기억을 잘나지는 않지만 포경 안해도될지 병원가서 확인을 할려고 갔는데 조르고 있다고하셔서 다시 원상복구 시켰군요.
과도한 자위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위와 길이와는 연관이 없습니다.
링크된 동영상에서 추가 설명 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Yk5_oF-2rQ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22살인 학생입니다.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우선 병원 진찰상에서 완전 자포가 되진 않고 중간에 링이 만들어져서 포경 수술이 필요한 상태로 보여집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