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 중반 인데도 아직까지 여드름이 나고
아토피 같은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꾸준히 병원 다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큰병원에 가서
혈액 검사를 받아 봤는데요 이미노글로빈-E 수치가
200이 정상인데 2000이 넘게 나왔다고 합니다 ㅜ
의사 선생님 말씀으로는 ‘나는 그냥 알레르기가 있다’ 라고 생각하고 심해질때마다 약(항생제)를 처방 받는게 좋겠다
라고 하셨는데ㅜ
정말 이 방법밖에 없는지 궁금하고
또 항생제를 오랫동안 복용해왔는데 앞으로 계속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