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식단
제가 체중감량을 위한 식단조절을 하고 있는데요
하루 3끼 중 1끼를 채소 샐러드로 먹어보고 싶은데
샐러드를 먹으면 아침? 저녁? 중 언제가 더 낫나요??
답변
Re : 식단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샐러드만 1끼 드신다고 가정하고 3끼중 선택하라고 하면, 주로 저녁을 많이 권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밤에 우리 몸에서 지방대사가 대부분 이루어지기 때문에 저녁에 많은 음식들을 먹으면 살이 더 잘 찌는 체질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칼로리가 적은 샐러드를 저녁에 드시면 다이어트에 더욱 좋습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