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사정을 억지로 참고나서 정액이 흘러요..

제가 일주일전에 자위를했는데 사정을 하고싶은 느낌이 들었을때 제가 음경 기둥쪽을 손으로 쌔게 쥐어잡아서 사정을 안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을 2번하고 나니까 발기가 바로 풀리고 사정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다음날 다시 자위를하고 사정하고싶은 느낌이들때 바로 싸려고 하니 정액이 나오긴하는데 줄줄 흐르길래 그 다음날에도 자위를 해보니 똑같이 줄줄 흐르더라고요.
원래는 발사되면서 일직선으로 쭉 푸슝하고 발사했는데
요번에 자위를 이상하게해서 그런가 하고 지식인에 찾아봤더니 안좋은 행위더라고요..ㅠㅠ
그리고나서 그저께 여자친구와 관계를 가졌는데두 똑같이 줄줄 흐르길래 너무 걱정이되요..
안좋은 징후인거같기도하고 좀 쉬어야되나요?..
안그래도 여자친구와 관계할때 4번5번 정도 하는데 계속 줄줄 흘러가지고 너무 걱정이되네요.. 제데로 알려주세요..
요번에 처음으로 저렇게 자위를했고 이전에 사정을 했을때 푸슝 발사했습니다..
나이는 25살입니다.


답변

Re : 사정을 억지로 참고나서 정액이 흘러요..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비뇨기과가서 뭐라고 진료 받으러왔다고 말해야되나요.. 그리고 카톡아이디 알수있을가요..?너

비뇨기과가서 뭐라고 진료 받으러왔다고 말해야되나요.. 그리고 카톡아이디 알수있을가요..?너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정액의 가능성 보다는 쿠퍼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검체를 확보하여 비뇨의학과 전문 의료기관에 가셔서 검사 의뢰 해 보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