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침식사
제가 지금 체중조절을 위한 식단조절중인데
아침을 좀 가볍게 먹고 싶거든요
체중조절중인 걸 고려해서
아침 식사대용으로 미숫가루? 두유? 중 어떤 게 더 나을까요??
답변
Re : 아침식사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미숫가루는 곡류(탄수화물)+대두(콩=단백질), 두유는 대두(단백질)만 추출하여 만든 식품입니다.
다이어트 목적이시라면 두가지를 번갈아 드셔도 영양면에서는 좋겠습니다.
굳이 하나를 고르라면 전 두유를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