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속쓰림이나 위염시에 한국에서는 밀가루를 먹지말라고하고
안녕하세요,
속쓰림이나 위염시에 한국에서는 밀가루를 먹지말라고하고
중국에서는 국수, 꽃빵등 밀가루 음식을 먹으라고 한다는데,
어느것이 맞는지요?
답변
Re : 속쓰림이나 위염시에 한국에서는 밀가루를 먹지말라고하고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한국에서 말하는 밀가루 음식은 대부분 배달음식인 짬뽕, 자장면, 튀김류, 피자나 햄버거, 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음식 또는 자극적인 음식들을 지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쓰림이나 위염이 있으시다면, 같은 밀가루 음식이라 하더라도 소화가 쉬운 순한 음식이 좋은데요, 한국에서 드시는 잔치국수 형태이거나 꽃빵과 같은 순한 빵 종류라면 드셔도 괜찮습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