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유산균 섭취에 대해 궁금합니다.
현재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고 있어요.
질 건강을 챙기려다 보니 리스펙타유산균이 도움이 된다기에 함께 복용하고 싶은데요.
두 개의 유산균을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은 없을까요?
한 가지 유산균을 꾸준히 먹는게 효과적이라고는 하지만
어떻게 복용 하는 것이 좋은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유산균 섭취에 대해 궁금합니다.
정성우 하이닥 스코어: 4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두가지 유산균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비슷합니다.
다만 다이어트, 질건강에 도움이 되는 특성이 다른 종류로써 교차 복용해도 크게 문제 없어 보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 이후는 다이어트 유산균 섭취는 안하셔도 될꺼같고 질건강에 도움이 되는
리스펙타유산균 섭취만 하셔도 되리라 봅니다.
다이어트 유산균은 오전, 리스펙타 유산균은 저녁에 드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