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원인모를통증 때문에 고통받고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28살 남자입니다. 저는 3주전부터 원인모를통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너무 힘들고 지치고 병원은 대학병원까지 가보았지만 문제없다는 말 뿐입니다. 증상은 왼쪽 오른쪽 양쪽 갈비뼈 안쪽이 아프고 콕콕찌르듯이 아픕니다.. 가슴통증과 등, 허리 통증도 있습니다 등은 가운데부분과 날개뼈쪽이 아픕니다.. 흉부 씨티도 찍어보고 위내시경도 해보고 복부는 엑스레이만 찍어봤는데 가스가 많이찼다는 말 말고는 들은게 없습니다.. 가봤던 병원중 한곳은 장염이라 가스가 많이차서 그게 가슴통증으로 이어졌다고 말씀하시며 장염약을 처방해주셔서 가스때문이라고 생각해보려했지만 위내시경하던시기에 찍은 엑스레이상 복부는 가스 없이 깨끗해서 가스가 원인이라고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요새는 장염약을 먹어서 설사도 가끔합니다 혹시나 신경성일까봐 정신과 약물도 복용중이지만 나아지지 않고있습니다 점점병이커질까봐 두렵고 예민해져가고있는거같습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답변

Re : 원인모를통증 때문에 너무힘듭니다..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통증의학과 진료를 보심이 어떨까요? 검사상 이상이 없어서 천만 다행입니다. 가까운 곳에 가셔서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으며 보통은 대학병원에서 전문 치료 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