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선생님께 추가로 문의를 드립니다. 비임균성 요도염에 대해

이영진 의사 선생님, 안녕하세요?
아직 답변을 해 주시지 않아서 혹시 질문이 누락되었을까 염려되어 다시 글을 올립니다.
저의 한국어 이해 능력이 평균보다 떨어져 자꾸 추가 문의를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찾아 뵙고 직접 진료를 받아야 되는데 너무 바빠서 온라인 상담만 하게 되네요.

2021년 1월 18일에 비임균성 요도염에 대해 이영진 의사 선생님께 추가 문의를 드린 사람입니다.
바쁘실 텐데도 빠른 답변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데 이영진 의사 선생님께서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한번 정액검사를 받으셔서 본인 상태를 확인하도록 하십시요.”이라고 답변해 주셨는데, 여기서 가능성이 어떤 가능성인지 명확하지 않아서요.
여기서 이영진 의사 선생님의 답변 내용은 이전의 답변과 마찬가지로 ‘남성 불임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한번 정액검사를 받으셔서 본인 상태를 확인하도록 하십시요.’는 의미로 이해하면 되겠는지요?

감사합니다.


답변

Re : 이영진 의사 선생님께 추가로 문의를 드립니다.
이영진
이영진[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이영진 의사 선생님, 바쁘실 텐데도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이영진 의사 선생님, 바쁘실 텐데도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예, 같은 질문 추가로 반복 답변해드립니다.
'남성 불임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한번 정액검사를 받으셔서 본인 상태를 확인하도록 하십시요.’는 의미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