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제가 1일 하루 3끼 중 1식만 단백질쉐이크를 섭취하고 다이어트 하려는데요
단백질쉐이크를 1일 1끼 섭취 하면 아침? 저녁? 언제가 더 나을까요??
답변
Re : 다이어트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다이어트 계획이시라면 저녁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유에도 콜레스테롤이 있으므로 단백질쉐이크를 드시기 위해 매일 드시기 보다는
질문자님의 경우, 맹물에 태워서 드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