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에이즈 인가요...

모르는 여성과 관계를 했는데 알고보니 직업여성이였습니다,

오랄제외 하고 콘끼고 관계했는데요

문제는 콘돔을 제거할때 보니 겉면에 링부분이 하연색 물질이 조금 묻어있더라고요.. 정액은 고여있는거 확인해서 새지는 않았습니다.

이게 여성의 애액, 질분비물 같은데 콘돔을 제거하면서 제 귀두에 닿았을수도 있는데 이럴때 에이즈 감염될 확률이 높을까요, 또한 기둥부분은 정상적인 피부인데 감염될 확률이 있을까요?

몇초동안 공기중에 노출되었는데 바이러스가 사멸했을까요?
이거 때매인지는 모르겠는데 귀에 뾰루지같은 종기가 두세개 나고 3일이내로 괜찮아졌었습니다 눌렀을때 통증은 없는데 이게 림프절이 부은건가요


답변

Re : 에이즈 인가요...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에이즈 감염 가능성은 적어보이지만 성병 검사는 받아두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에이즈 인가요...
홍인표
홍인표[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콘돔을 사용하면 aids 를 90-95%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상대방이 감염자인지 아닌지를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aids virus는 인체 밖에서는 수시간정도 지나면 90-95% 정도 감염력이 딸어진다고 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