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당뇨,고혈압,고지혈증환자가 이거먹어도 될까요?
단백질 쉐이크인데요
저희아빠가 헬스다니시는데
단백질쉐이크 하나만 알아봐달라해서 보고있는데
설탕대신 스테비아가들어간거고
성분표를보니까 (사진첨부)
탄수화물 5g 단백질 23g 콜레스테롤 0
당류0 이더라고요
먹어도 괜찮을까요?
http://m.spsports.co.kr/product/%EC%9B%A8%EC%9D%B4%ED%94%84%EB%A1%9C-i90-2kgx3-wpi-90-%EC%B4%88%EC%BD%94%EB%A7%9B/767/category/303/display/1/
여기 제품구매 사이트주소남길테니 한번봐주세요 ㅜㅜ
답변
Re : 당뇨,고혈압,고지혈증환자가 이거먹어도 될까요?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단백질 파우더는 이왕이면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마크를 확인해보시고 섭취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왜냐면 아버님의 경우 지병도 있으시기 때문에 보조적으로 섭취 해주시는 건강식품의 경우 좀 더 꼼꼼하게 따져서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