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배가 볼록..임신은 아니겠죠??? 그냥 살이 찐거겠죠?

관계를 한 것도 아니고요. 딱 2번 넣었다가.. 뺏었습니다 바로 다 넣은 것도 아니고 사정 이런 거 전혀 없었어요 쿠퍼 액은 조금 묻었을 수도.. 있어요(8월 9일에 있었던 일입니다) 그리고 바로 병원가서 2시간안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고요 며칠 뒤에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더니 생리or 부정출혈을 하기 시작했어요 한 5일..? 진짜 생리처럼 그랬구요 그리고 2주뒤에 임테기 해보니 비임신이라 떴고 그 후에 9월 16일 쯤 생리도 했어요 이때 한 생리가 생리가 아닐 가능성은 없겠죠???? 그리고 한달째 되는 날 임테기를 또 해봤더니 비임신으로 떴습니다.. 임신이 아닌게 분명한데 제가 불안한 이유는... 배가 좀 볼록해요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하루에 평균 4시간 6시간 이상은 되서.. 그거 때문인지... ㅠㅠ
그리고 지금 하는게 생리인지도 모르겠어요 ㅠ 갈색 냉 같은게 나오고요 가끔 피도 섞여서 나와요 한 4일째 지금 이러고 있습니다 . 임신은 아니겠죠??? 그냥 살이 찐거겠죠?
만약.. 임신이라면 임신 중 생리같은걸 할 가능성은 전혀 없죠???


답변

Re : 배가 볼록..임신은 아니겠죠??? 그냥 살이 찐거겠죠?
홍인표
홍인표[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임신이 아닌 것이 확실합니다. 아마도 오래 앉아있어서 좀더 그렇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에 의한 걱정이있어서 더 아랫배가 신경쓰이셨던 것 같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배가 볼록..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늦은시간 답변 감사합니다^^

늦은시간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임신가능성은 낮습니다 너무 심려치 마세요 .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