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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Q&A

질문

걷기? 좋은 다이어트방법 좀 알려주세요

1.제 신체사이즈를 봤을때 걷기,뛰기를 얼마나해야하나요(거리라던지,칼로리등)
2.줄넘기는 효율적인 효과가 있나여? 얼만큼해야하죠?
3.아파트단지거리를 반복해서 얼마나 (거리,칼로리,시간등)오래걸으면되나요?
4.약부작용으로 체중이 늘었을때 가장 효율적이고 좋은 다이어트방법 좀 알려주세요
상세한 답장부탁드립니다

답변

Re : 걷기
홍인표
홍인표 [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127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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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2020.09.25
질문자의 감사 인사 | 2020.09.25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1. 체력에 맞게 병나지 않을만큼 많이 하셔야 합니다 .
2. 줄넘기는 상당히 격한 운동이니 조금씩 늘려나가시는 것이 좋아요.
3. 할 수 있는 만큼 많이 하셔야 합니다.
4.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가 도움이 됩니다. 동물성 지방말고 식물성 지방 많이드셔요. 채소 섭취 늘려주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걷기? 좋은 다이어트방법 좀 알려주세요
김부원 하이닥 스코어: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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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8
질문자의 감사 인사 | 2020.10.01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부원입니다.
1.제 신체사이즈를 봤을때 걷기,뛰기를 얼마나해야하나요(거리라던지,칼로리등)
- 유산소 운동의 경우 보통 최소 2-30분 이상을 권장 합니다.
2.줄넘기는 효율적인 효과가 있나여? 얼만큼해야하죠?
- 충분한 효과가 있습니다 본인의 체력 수준에 맞게 점차 늘려 가시면 됩니다.
3.아파트단지거리를 반복해서 얼마나 (거리,칼로리,시간등)오래걸으면되나요?
- 사람마다 보폭, 걸음속도 등이 다르기 떄문에 정해진 거리나 칼로리 시간 등은 본인에 맞게 조금씩 늘리시길 추천 드립니다.
4.약부작용으로 체중이 늘었을때 가장 효율적이고 좋은 다이어트방법 좀 알려주세요 상세한 답장부탁드립니다
- 해당약 처방해준 병원에 의뢰 하세요 ^^*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